
유럽 한달 유심 사진.글 © 절대미남자 해외여행이 잦아 로밍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갑니다. 경비를 아끼려다 보니 자연히 유럽 유심을 사용하게 됐는데요. 속도 문제가 없고 일단 저렴하니 이제 완소 템이 돼 버렸습니다. 예전에는 현지에서 심 가게를 찾아다녀야 했고 적지 않게 바가지를 쓰는 일도 많았는데요. 이젠 불편과 불안을 안고 해외에서 살 필요가 없습니다. 거의 전 세계를 아우르는 한국 업체가 생겼기 때문인데요. 할인까지 톡톡히 받을 수 있어 이젠 말톡에 안착하게 됐습니다. Reservation >>유럽 이심 예약한 곳 ▲▲▲ 예약은 공홈보다 7% 할인되는 위의 바로 가기를 이용하세요. 매일 1기가 + 5일 플랜은 고작 7,700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hfMjEw/MDAxNzU1NTAyNTA1NzI1.g7646uiJ3Iv3sxqO5cU_jsket7FG9TRz4sVu4PhP1rgg.Sq-tOf8CloDjSs5Xx746fKixW4Dl4R0iZJ13RSH83Ysg.JPEG/%C0%AF%B7%B4_%C0%CC%BD%C9.jpg?type=s3" />
일본 여행 이심 할인 유심 esim 내돈내산 오사카 후쿠오카 준비물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아콩이입니다. 일본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어디를 가든 해외 여행 준비물 1순위는 바로 데이터! 해외 나갈 때마다 가장 먼저 챙기는 게 일본 여행 이심 유심이에요 데이터만 잘 연결돼도 여행이 훨씬 편하고, 동선 낭비가 줄어들더라고요 일본 여행 이심 유심 20% 할인 꿀팁과 함께 실제 사용 후기 소개해 드릴게요 일본 여행 준비물 일본 여행 유심 이심 준비물 제일 1순위는 이심 유심 esim 데이터 준비에요 데이터가 안되면 지도 길 찾기, 번역, 택시 호출, 맛집 검색 등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특히 오사카 후쿠오카 여행은 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hfMjUg/MDAxNzU1NTAzNjk0NTU2.BL1sGuWHh5xqum6mDxfoqo4GiuzhhA-7oAn8f3m0O4gg.2lS1VylwVUSdOdwOi64merTWqu_lpCdeizudAcKHF60g.JPEG/IMG%A3%DF0828.JPG?type=s3" />
보슐랭가이드, 세상을 가이드하다.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센베노 :D 여행인플루언서 보슐랭가이드 보시리짱입니다. 지금 한창 몽골여행 막차시즌이죠?! 아무래도 워낙 외진 곳이라 걱정이 되실텐데요. 저도 출발 전 몽골 유심,이심, 로밍 중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지 너무나도 고민이 되더라고요. 와이파이 도시락, 로밍 보다는 현지 통신사의 유심이나 이심이 잘 터진다는 후기를 봤었어요. 그래서 저도 어떤걸로 선택할지 고민하다가 유니텔 몽골 유심을 말톡을 통해서 저렴하게 할인받아 구매했고, 일주일동안 쭉- 사용했어요. 오늘 그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XD 몽골은 오지라서 사실 휴대폰이 잘 안터집니다. 강제로 디지털 디톡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ZfOTIg/MDAxNzU1MzEzMzc0NDM4.f71_TFZzwqdO-x4NyUGlj13_Fgdooom0pzfgxCE17pQg.KqjJhYF7AYoAXFClwU8jpxutkxC-gUlbO18V-tOS4JEg.JPEG/20250327-IMG_1338.jpg?type=s3" />
일본 이심 무제한 용량 연결 후기 유심보다 ESIM(E심) ! 얼마전 다녀온 오사카 여행에서는 역시나 항상 이용하던 방법으로 데이터 통신을 사용했었는데 일정을 계획하면서 렌트카를 이용해서 교토 이네후나야를 가는것을 생각했었기에 잘 될까 걱정을 하기도 했었지만 막상 현지에서 사용해보니 끊김없이 안정적인 속도로 이용 가능했었고 사용하면서 얼마나 썼는지에 대한 체크나 남은게 얼마인지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기 위해서 소프트뱅크의 무제한을 이용했었는데 별도로 사용량 체크를 하지 않아도 되어서 일정내내 걱정없이 사용했었고 렌트카에서 구글맵으로 길을 찾고 길 안내까지 완벽하게 잘 되었어서 너무나도 만족하게 사용을 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dfMjM2/MDAxNzU0NTU4MDAyOTg0.YJxJRt5PCHBhqPLX9MjKq6oOORvEeA76GYsJdH6kth4g.VG_SHrmZhYpJqKFdTslCaVXvZEOzH6NiErWHZh6SU_4g.JPEG/IMG_0618-t.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