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촌유원지 맛집 가족외식 밥집 추천 청담한상 이번 포스팅은 가족외식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았던 동촌유원지 맛집 바로 청담한상 이다. 아이들과 부모 모두 만족했던 음식과 정성스런 반찬들, 음식, 그리고 맛 또한 일품 이었던 식당 이었다. 왜 만족했는지 왜 또 가고 싶어했는지 철이진이와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대구 동촌유원지 맛집 청담한상 일단 위치 부터 알아야 겠지? 동촌유원지 밥집 청담한상은 말 그대로 동촌유원지 인근에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난다. 우리집도 인근이라 나들이도 자주 가고 외식도 자주 하는 편이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청담한상 이다. 주차장도 넓게 되어 있고 앞쪽에 주차가 만차라도 뒤쪽에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RfNzEg/MDAxNzU2MDQ1OTEzNDY0.8M1T0OZxJjv16Orf4gw4TLM889KW6ua7A_ZfEPclP6wg.HkjX4XuQltqxCr7YFp7ZidedJQyfNGc8M3kfP6lACjYg.JPEG/P20250817_175007568_7ED5AE13-1384-4ADC-AACB-191D9CFF2939.JPG?type=s3" />
대구 가볼만한곳 실내 데이트 코스 국채보상공원 주차장 도서관 대구 국채 보상공원은 역사적 의미를 지녀 단순한 산책 이상으로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다양한 테마의 산책로 외에도 대구가볼만한곳 실내 데이트 코스로도 만족스러운 국채보상운동 기념 도서관과 전시 공간도 갖추어 생각보다 오래 머물며 힐링했다. 지하에 넓은 주차장도 있어 편하게 찾았다. 여행일; 2025년 8월 1. 국채보상공원 대구의 중심인 중구 동인동 2가에 위치한 국채 보상공원은 일제 강점기 우리 민족이 자발적으로 시작한 국채보상운동을 기리기 위해 조성되었다. 뜻깊은 역사를 품고 있어 단순한 대구 공원 이상으로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1907년 대구에서 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RfMjE3/MDAxNzU2MDE4ODAwODk4.xfdQWUqd7IlLo7Uz3c8G2hJiltWLf85bvaKDzSH7Ipwg.DtVZybbW4I9C3cic1VAY4Q3E0iXx6KFUZNfe8J4axHIg.JPEG/DSC_8795.jpg?type=s3" />
대구 범어동에 새로운 안경원을 찾으신다면, 눈사랑안경 범어점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단순히 안경을 맞추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안경을 직접 착용해보고, 친절한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공간이었는데요. 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안경원이라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브랜드 안경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더욱 매력적이었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눈에 띈 것은 쾌적하고 넓은 내부였습니다. 안경을 고르는 동안 일행들이 잠깐 쉴 수 있도록 마련된 소파가 있어 함께 방문해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작은 배려지만 기다리는 시간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라서 인상적이었습니다. 눈사랑안경 범어점에서 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FfOCAg/MDAxNzU1Nzc1NjAwNjA3.LI1UeY9VdnH_QDF25FHD_IKVSXharP_IKQbCd42_9iYg.Xd0wluIyWixfA6zDGeSBpmaz54RgK8g49ZgcS1QSRZ0g.JPEG/295A2799.jpg?type=s3" />
*포스팅 내 촬영된 사진은 더현대 서울 기준입니다* 대구 팝업 스토어 더현대 현대백화점 원피스 동성로 실내 데이트 DAEGU TRAVEL 안녕하세요, 꿈을 여행하는 로망여행가 D슈입니다 :) 1. 대구 더현대 팝업 무더운 대구 여름에는 실내 데이트가 최고... 특히 동성로 쪽은 현대백화점이 접근성이 좋아 자주 놀러가게 되는데, 매번 바뀌는 팝업 스토어들이 은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원래도 팝업 스토어가 없지는 않았지만 <더현대 대구>로 바뀌면서 조금 더 트렌디해진 느낌이예요 ! 얼마 전에 더현대 서울 놀러갔다가 <원피스 팝업 스토어> 보고 사진도 여럿 찍어왔었는데 그 형태 그대로 대구에 내려왔다더라고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JfMTIx/MDAxNzU1ODQ3ODA1ODg4.pIxcd6i49CY9-_MXLU_1GWLG_9pToBbF6agRpbAahKgg.YoRjV2qKaLniMUwRyyuY0IlM9mDd3w5wZ0TZOGZQlxE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2%29.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