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겨울 실내 데이트 가볼만한곳 광화문 디타워 가을날씨가 여름처럼 덥다 했더니만 급 추워진 날씨 칼바람은 겨울이었구나 싶을만큼 에리더라. 두달에 한번 모이는 발리모임 지난달 10월에 모였어야 했던 모임을 11월에 만남 분명 전날까지 따뜻했다. 사이판에서 귀국하고도 따뜻하게 느꼈으니까 추적추적 겨울을 재촉하는 비는 내렸지만 늦가을이라고 하기엔 따뜻했었어. 광화문의 가을 올 가을은 단풍명소를 찾아 다니겠다 했는데 은행나무명소 원주 반계리랑 홍천 은행나무숲길 올해는 꼭 가보겠다 했지만 못 보고 끝난 어쩌다 보니 해외를 다니게 되어 한국의 가을을 제대로 못 누리고 있다 싶더니만 종로에서 만끽중 변덕스런 날씨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