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보건공단·한국철도공사 업무협약 … 범국민 안전문화 확산 협력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사장 김현중)과 한국철도공사(사장 한문희)는 8월 13일(수) <범국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역량과 자원을 공유하고 기반 시설을 적극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국민 안전 확보’라는 공동의 목표 실현과 범국민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되었습니다. 양 기관은 협약의 목표 달성을 위해 ▲공동 슬로건 개발 및 활용 ▲수급업체 안전보건체계 구축 등 산재예방을 위한 상호 협력 ▲범국민 대상 홍보협력 ▲지역사회 및 기업 안전협의체 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NfMTQw/MDAxNzU1MDc0MTc3NzUx.auC8JvUknQic2nFV7vHBPU_dfLqnFoszW-Lq7be8UBQg.KQPisMRVHuUP-__e8CJacjRuM_nL4m3b68ki6HhWxGUg.PNG/%B0%ED%B3%EB%BA%CE_%BA%B8%B5%B5%C0%DA%B7%E1_sum-Recovered.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