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호치민 여행 정보 포스팅으로, 5성급 부티크 호텔 추천해 드릴게요. 호텔 데 아트 사이공 엠갤러리 소개 및 위치 오늘 소개해 볼 호텔은 가성비 라인은 아니고, 1군 같은 3군에 위치해서 여행 다니기도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객실과 부대시설을 갖춘 5성급 럭셔리 호텔이에요. 호텔 이름은 "호텔 데 아트 사이공 엠갤러리 컬렉션'(Hotel des Arts Saigon - MGallery Collection)". 엠갤러리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 아코르 호텔의 5성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 체크인: 오후 2시부터 ✔️ 체크아웃: 오후 12시까지 호텔 위치는 정확히는 3군이지만 1군 주요 관광지와는 도보 5분에서 10분 거리였어요. 사이공 중앙 우체국.......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ZfMTg1/MDAxNzUzNTEwNjk2NTA4.nWwiSnLVNMYrDpGzHt6WO-KddpeNJSvmlo5hRiUgnZYg.8nZ4DeU65YVqihglvfoxYnVr6lSnv4j916AaQBAUdyYg.JPEG/IMG_8306.jpg?type=s3" />
가성비가 꽤 좋은 서울 호텔 뷔페 다녀왔어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20층에 있는 푸드익스체인지입니다. 디너 뷔페 가격이 1인에 115,000원이에요. 5성급 호텔 뷔페 가격이 이 정도인데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동대문 데이트 할 때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1. 위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 근처에 있습니다. DDP랑도 가까워서 뷔페 즐기고 산책해도 좋을듯. 입구에 보이는 5성급 표시. 5성급 호텔이면 서비스나 맛은 어느 정도 보장된다고 보면 되죠. 2. 내부 분위기 내부는 홀과 룸이 있습니다. 룸은 프라이빗해서 여럿이 가기 좋을 듯. 룸은 딱 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FfNDcg/MDAxNzU0OTEwNTA5ODE4.kqBKZvFH-m884GmzCz3dVVf07Rp9FycnSlc5xa7Jg5wg.umPk5z5WDFVgIBF3YfFqJ_zRbUVd_8doBDlMEFXMii0g.JPEG/%C6%F7%BD%BA%C6%C3_%BD%E6%B3%D7%C0%CF_%282%29.jpg?type=s3" />
푸꾸옥 호텔 사진.글 © 절대미남자 선셋타운에서 핵심이 되는 위치에 자리 잡은 라페스타 힐튼이 오늘 살펴볼 곳입니다. 1. 라페스타 힐튼 많은 인프라를 갖춘 타운은 가장 핫한 지역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바로 그곳에 힐튼이 문을 연 5성급 럭셔리 호텔을 살펴보겠습니다. 객실 컨디션부터 입지까지 이 이상 좋을 수 없겠다 싶은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지인들에게 자주 권하는 중입니다. 2. 객실 컨디션 객실 유형은 전망을 기준으로 구분하면 좋습니다. 오션뷰가 핵심이고 오션뷰는 다시 발코니 여부로 나뉩니다. 물론 커넥트 룸이나 스위트룸 선택도 가능합니다. 저는 발코니룸을 이용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이유는 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lfODMg/MDAxNzU0NzI4NTYxMTQ3.Y5_qr5H3LDHyfPtSzgMw-THJxxVGqZBQm7CnVaaH2CUg.phxlWjkWjeDc3OU39pYSBuOePQE6nO4eCtuaLpC_5zkg.JPEG/%C7%AA%B2%D9%BF%C1_%C8%A3%C5%DA.jpg?type=s3" />
방콕 여행 숙소 킴튼말라이 5성급 방콕 고급 호텔 추천 언제나 저의 고향같은 느낌의 동남아 여행지라면 고민없이 이야기하는 곳이 바로 방콕인데 괜히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는 곳이면서 도심과 문화를 한번에 느끼기 좋을 뿐만 아니라 근교 파타야 또는 후아힌까지 즐길수 있어 조만간 다시 떠날 준비 중이에요. 1. 방콕 여행 필수 코스 사실 방콕 자체가 워낙 대도시 중의 하나라서 가볼만한곳들이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 필수 무조건 가야하는 3곳이라면 당연히 왕궁, 왓포, 왓아룬 3종 세트일텐데 왕궁은 한국인 가이드투어 오전 코스로 가는걸 추천해요. 물론 저는 셀프로 아침 일직 오픈런으로 왕궁을 다녀온 뒤에 1Km 정도 떨.......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lfMTMw/MDAxNzU0NzAzMjM2NzMx.Y35A4NyyQV4B3POnAOzHHkKDogP4Zh5AYCTOkJS4pEUg.3uRjL8OqEzOqsouRSSjoX9cN5x6t_7OJIBe6nG8cmWgg.JPEG/00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