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추억이 많은 국내 가족여행 추천 장소는 북촌한옥마을 입니다 선선해지는 가을 10월 서울 가볼만한곳 북촌은 천천히 거리를 걷기 좋은 서울의 대표적인 명소인 것 같거든요 그리고 저에게는 오랜 시간 쌓인 추억 덕분에 이 동내가 더욱 좋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1. 서울에서 느낄 수 있는 고즈넉함 서울 가족여행 하면서 고즈넉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몇이나 있을까요? 그런 여유로움이 있는 북촌한옥마을 코스 걸으며 오래된 가게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인데 서울이 아닌 지방 마을에 놀러 간 것 같은 분위기도 있는 북촌인 것 같아요 정말 오래된 추억을 떠올리며 서울 여행 코스 걷다 보면 가끔 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VfMTUx/MDAxNzU3MDU1OTM0NzEy.4xwIDolSA5SUVkTuf_fHHo0Qa_VpMm6C3SuyzafQhLQg.QxAVC_EdSn362gCD1wnAl47WsBc1p_EIKOeZ8S5XgCUg.JPEG/DSC01355.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전 강원도 양양 쏠비치 양양에 있습니다 도착해서 짐풀고 바로 오션플레이로 갑니다 쏠비치의 오션플레이는 바닷가와 연결되는 장점이 있어요 쏠비치 이용고객만 바다로 들어가기 때문에 편하다는 장점이 있죠 숙소와 포함된 가격이라 티켓만 확인하고 입장합니다 어우.... 수영장과 바다가 연결되다니... 실내도 있고 야외에도 수영장이 있어서 좋습니다 어우.... 아이는 구명조끼만 입히고 실외에서 놀다가... 바다로 나가면 됩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참 좋았습니다 괌처럼 ㅎㅎㅎㅎ 쏠비치 앞에서 기념 촬영~ 아이는 바다에서 파도 놀이만 해도 좋아합니다 조개도 줍고요 어찌나 좋아하던지... 동해바다는 놀기 참 좋.......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zBfNDgg/MDAxNzU2NTI1NjA1MzA0.XjrEHUog2iAeB55TX8teX1EzX53KjHqDSU3L7FQ8DaMg.VOo9yvBCXGpQGxUbwjAVJuBc1TB5xTsny3EjcYXrtJYg.JPEG/900%A3%DFIMG%A3%DF20250829%A3%DF155932965.jpg?type=s3" />
여수 가족여행 추천 자산공원 하멜등대 거북선대교 낭만포차 거리 무덥고 습한 날씨를 피해 초록 물결 가득한 여수 자산공원을 찾았다. 해안가에 위치하고 나무 그늘도 많아 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었다. 근처에 거북선대교 뷰를 즐길 수 있는 여수 하멜 등대, 낭만포차 거리 등 갈만한 곳도 모여 있어 여수 가족여행 추천하게 만들었다. 여행일; 2025년 8월 말 1. 자산공원 여수시 종화동 자산 일대에 위치한 시립공원으로 나무 그늘이 많아 푸른 바다와 시원한 바람,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어 더운 날씨이다는 것을 잊고 산책하기 좋았다. 입구에 자리한 넓은 무료 주차장에서 출발해서 초록 물결 가득한 남파랑 길 54코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dfMjE4/MDAxNzU2MjUxMDMyOTAy.RdAWIeEGNoTfruxCWRttBWDsIxtsc1cZgtOMYnHhLQcg.5_vleGE6zOOVYtC00pJeHFAXuhXutpG0gr5RSjZl0Hcg.JPEG/DSC_6976.jpg?type=s3" />
본 포스팅은 가평 베고니아 새정원으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경기도 가평 아이와 가볼만한곳 관광명소 가평 베고니아 새정원 가족여행 추천 아직도 무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실내 관광지를 위주로 찾게되고 그중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다녀오기 좋은 곳을 찾다 보니 규모도 있고 볼거리 놀거리가 많은 가평 베고니아 새정원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01 가평 베고니아 새정원 매표소 앞으로 넓은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아이 동반 가족여행으로 찾으신 분들도 많았던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입니다. ※ 운영시간 - 매일 10:00~17:00 / 토.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VfOSAg/MDAxNzU2MDgyMDkxODkz.IMLxtLv7M9i3vZRlnBo0ohtKbEhvAddJR9_7SIL3_d8g.94FoN3CnZZzrW0_m88ygUD36Fb7Bx2MQiF5ckLg65UIg.JPEG/28.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