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십자사, RCY 에코 세이프 캠페인 활동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308692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9월 6일 제주적십자사 등에서 RCY 회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RCY 에코 세이프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에서 RCY 회원들은 심폐소생술 4시간 교육을 이수해 응급처치 역량을 강화하고, 도심지 일대에서 쓰레기 줍기 등 에코프렌즈 환경캠페인을 실시해 깨끗한 제주 만들기에 앞장섰다. 백수정 부회장(대학적십자회원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은 “심폐소생술 교육을 주기적으로 이수해 안전한 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서 보람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RCY 활동.......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VfMTUx/MDAxNzU3ODg4ODY2MjA2.Aitm6SewUh8GQ9H4ptfokN3fGKomzETPx8kwrmjEFN4g.G7y3V7xlXTCfwozvRCgZJDksAr9DJHHh4ZPz53WKStUg.JPEG/308692_297097_3511.jpg?type=s3" />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참여방법 혜택 정리 지속가능성 환경 캠페인 보틀리플레이 함께해요! #이니스프리 #공병수거캠페인 ⓒ 초코혜 365일 매일이 여행 안녕하세요 초코혜입니다 :D 몇번째인지 셀 수 없을 정도로 애정하는 N번템 하나쯤은 있죠. 저는 이니스프리 제품들이 잘 맞아서 앰플, 토너 같은 경우는 몇년째 쭉~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품 사용뿐만아니라 해당 브랜드의 공병수거 캠페인을 알고난 뒤, 그 취지가 마음에 들어 더욱 애정하는 브랜드가 되었답니다 💞 몇년 전 이니스프리 공병공간을 방문한 뒤 처음 알고 접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그 전까지는 화장품을 사용하고 제품들을 그저 분리수거만 잘해서 버리면된다고 생각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