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예약만 해도 할인 글, 사진 : 그루터기 나트랑 여행에서 동생과 내가 입을 모아 칭찬했던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샵이 있다. 나트랑 화이트 스파앤네일이 그곳이다. 스파는 물론이고 네일도 함께 받을 수 있는데 두 가지 다 잘 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예약도 편하게 할 수 있고, 가격도 상당히 맘에 들고 짐 보관 서비스에 한국어 잘 하는 현지 직원이 있어 의사소통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다. 화이트 스파앤네일 주소 : 75 Đ. Lê Đại Hành, Tân Tiến,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운영시간 : 10:00~22:00 화이트 스파 앤 네일은 나트랑 시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비치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lfMjk5/MDAxNzUxMTkxMzA5MjMy.nBbOYsBxOTq3Nyzaq3kB7_3cA0WNxFhxmLz0hcntWpEg.3ZRsdDPqeJPdiQG5WfKfg-Y6HnQ8JobvWOcLv5BhIPUg.JPEG/20250320-0R6A2408.jpg?type=s3" />
Nha Trang 베트남 나트랑 숙소 깜란 vs 가성비 나트랑 시내 0.5박 숙소 비교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올리비아예요. :) 베트남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나트랑은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에요! 아름다운 바다와 저렴한 물가,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더해져 휴양과 관광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죠. 여행 준비를 위해 나트랑 숙소를 알아보면 나트랑 시내와 깜란 지역 2개 지역으로 선택지가 나뉘어지게 될텐데요. 실제로 베트남 나트랑 여행 N회차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여행 일정 중 절반은 시내에서,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깜란에서 보내는게 가장 베스트더라고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여러분께 나트랑 깜란 숙소와 나트랑 시내 숙소 한곳씩을 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ZfMTE3/MDAxNzUwOTIyODYxNDcx.ZfBiFTAtVC35dkqipbL6wvJtUBPqPm4JgaNWRgPCf4Mg.40e2CuNgBgF8vG0d54X_DuQiIbIyfU6-fvKuN7xv69sg.JPEG/01.jpg?type=s3" />
베트남 나트랑 패키지 여행 3박 5일 노쇼핑 노옵션 단독투어 부모님 모시고 조카들 데리고 대가족이 베트남 나트랑 여행갈 때 자유여행보단 패키지여행이 낫더라고요. 근데 또 큰 여행사의 일반 패키지는 모르는 사람들이랑 같이 다녀야 하고 일정도 딱 픽스되어 있어 별로인거에요. 그래서 더 나은 대안을 찾다가 발견한 비오비투어의 노쇼핑 노옵션 단독투어. 말 그대로 강제적인 쇼핑이나 옵션 없고 우리 일행끼리 단독으로 다니는 패키지입니다. 비오비투어 단독투어 비오비투어 베트남 나트랑 패키지 여행 3박 5일 노쇼핑 노옵션 단독투어의 경우, 특히 이런 장점들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 우리 일행끼리만 다님 〰️ 단독 차량, 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ZfMTgw/MDAxNzUwOTEyMDc1MTE1.Tj-hlHXM2fkPO_SwWuG769GuNk7fHbQKbfQTQekx1mUg.WesKsK4Bm9audMbE8mrlWbNDbjhtiWEVrJccvV_1qp8g.JPEG/24%B3%AA%C6%AE%B6%FB.jpg?type=s3" />
베트남 나트랑 숙소 추천 무이네 깜란 나트랑 리조트 비교 글, 사진 쏠트몬 2025년 최고의 호캉스로 소문난 나짱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어요! 나짱(=나트랑) 공항 근처에 깜란 리조트에서 호캉스하고요. 이번에 제가 또... 무이네 여정을 다녀왔습니다. 편도 4시간의 고난이 있으나... 여전히 멋진 사막 일몰이랑 여유로운 해변가의 낭만... 무이네가 갈 때는 좀 멀더라도 가면 또 엄청 좋거든요. 여행 속의 여행이랄까나... 베트남 나트랑 숙소 추천 더아남 깜란, 무이네 후기 따끈따끈 실시간으로 준비했어요. 1. 나트랑 리조트 비교 나짱 여행 범위 안에 깜란이랑 무이네도 들어가요. 깜란 = 나트랑 공항 근처 무이네 = 좀 멀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lfMTI3/MDAxNzUwMzIyODQ5MTk4.Q54t76REY4OX1cdOpgfFTplZvMZ2GZkpvLEG4MvYJyog.oDyyxqC_ICOS_8IFFYnSBeYWhetELXJ8vwhsy22V-X4g.JPEG/IMG_706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