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해 독채 펜션 제이파크 오션뷰 사천 펜션 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 얼마전 가족들과 함께 사천 남해여행 다녀왔어요! 사천 케이블카도 타고, 맛있는 맛집도 발견! 생각보다 갈데 많고 볼거리 많은 사천여행이었어요!! 사천은 남해랑 딱 30분거리! 사천케이블카에서 독일마을까지는 딱 30분컷이더라구요! : ) 생각보다 가까워서 놀랬어요! 예쁜 오션뷰 카페도 가고~~ 관광지도 둘러 본 뒤에~~ 숙소는 사천펜션 제이파크에서 1박했습니다!! 1. 남해 펜션 추천 <제이파크> 제이파크펜션은 🚙사천바다 케이블카에서 차로 25분정도 소요되구요~ 서포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이파크 입구에 주차장이 있는데 여기에 세워두고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