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 주기적으로 안산 대부도에 가야한다. 둘째 언니 세컨 하우스가 있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일이 있기 때문이다. 가는 길은 대부도 갈만한곳으로 이름난 바다향기테마파크 앞을 지나야만 갈수 있는 곳이다. 도로를 달리는데 황하코스모스와 백일홍이 예쁘게 피어있는 모습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다. 대부도 갈만한곳 경기도 혼자여행 <글.사진: 초록바다 최양훈 / 여행일: 2025. 8. 16> 입장료 없이 예쁜 꽃과 시원하게 뻗어있는 메타쉐콰이어길을 걸어볼 수 있는 곳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햇살은 뜨거웠지만 시원한 바람이 손끝에 느껴졌었다. 나무그늘에 앉아있으면 "시원해" 소리가 절로 났고 경기도 혼자 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hfNjkg/MDAxNzU1NDk5MzA1NzA3.RtOfeH4QfwUu-aBmhr1iZKP-nB2b5oPd7pSP5S65BGkg.T8Aq-p8thlBfLBcVvJIp6SidBaBKL-9ZoyLzrG7MQhUg.JPEG/%C5%B8%C0%CC%C6%B2.jpg?type=s3" />
더운 날 시원한 실내에서 이쁜 가구 구경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맛있는 음식 먹을 수 있는 기흥 이케아는, 여름 실내 가볼만한곳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촬영 : 2025 년 7월 5일 BY 혼소풍 기흥 이케아 기본 정보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 영업시간 (매장) 월~금: 11 ~ 20시 토, 일 : 10 ~ 21시 (레스토랑: 라스트 오더는 마감 30분 전) 월 ~금 : 10:30 ~ 20시 토, 일 : 9:30 ~ 20:30 반려견 출입 금지 ( 안내견은 가능) 입구 휴일이고 기온이 높아 시원한 실내에서 쇼핑도 하고, 저처럼 그냥 놀러 온 사람 많은 듯 주차타워에 빈자리 거의 없어 겨우 주차했어요. 입구부터 판매 품목으로 만든 이쁜 풍경들 많아 쇼핑 안 해도 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NfNjQg/MDAxNzUyNDEwOTk2ODcy.Sb32BVYklgufmchI1YbEcStjhS6Q8gj1xEYKrjGC_Ckg.vH4g90qBAuUSS-6XeHqK0G1RAhVXSJ4hbe5JKveOgx4g.JPEG/%B1%E2%C8%EF%C0%CC%C4%C9%BE%C6-22.jpg?type=s3" />
관상어 박람회 2025 후기 킨텍스 티켓 경기도 일산 가볼만한곳 8월 주말을 맞이하여 친한 친구와 열대어 구경하러 갔다. 1년에 딱 한 번 열리는 행사로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딱 3일간 개최된다. 16일 토요일인 바로 오늘. 내가 살고 있는 인천에서 직접 차를 끌고 일산 킨텍스 관상어 행사장에 다녀왔다. 날씨도 좋고 비가 그쳐서 그런가 하늘이 매우 맑았다. 이번 행사 티켓은 어디서 살 수 있는지 정보랑 오늘 방문했던 솔직 후기를 올려본다. 경기도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한 번 다녀오셔도 좋을듯. 짜잔. 여기 장소는 1전시관 5홀에서 진행이 되더라. 어제가 첫날이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다고 한다. 오늘이 이틀째인데 생각보다 많지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ZfMjU0/MDAxNzU1MzMxNDE0Njk0.fKbo9KULGh2Qbcw1Z0_k2aZTHC5uXhiWQIZQza8XjNEg.utEiWONNzYzqwOdmXJGx78a1KzB9-JeueyCy8ocVInAg.JPEG/46.JPG?type=s3" />
남한산성 계곡 카페 개울테라스 경기도 광주 근교 물놀이 남한산성 인근에 위치하는 개울테라스 카페 이름처럼 손을 뻗으면 닿을듯한 위치에 물놀이 장소가 있어요. 넓은 개울은 수심이 낮아 아이들과 함께 찾아보기 좋을 경기도 광주 근교 계곡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무더웠던 7월 말 다녀왔는데 늦은 후기지만 남겨봅니다. 1. 개울테라스 카페 주차장 남한산성 계곡 카페 유명한 곳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개울테라스는 해피선데이 1박 2일 방송에 나온 곳이에요. 주차장 넓고 편리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을 정도로 인기 카페였음을 실감하고 왔어요. 여름휴가 있던 7월 말 풍경으로 주말엔 이 정도 주차난은 감수해야 할 것 같아요. 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RfMjM5/MDAxNzU1MTYyNzg3ODMx.KC9ykGXgWx_VvyETcVVL3Al4_AF95Mh6vGRvE92MReUg.Gp6bQQ-fdHDZ1Ht6z6IfThlGCm_CBw0PcTZqKr_FFKMg.JPEG/20250728_151758.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