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후쿠오카 자유여행 사진, 글 ©️ 나나 일본여행은 도리도리 맛도리~ 음식 먹으러도 많이 가지만 카페가는 즐거움을 또 빼놓을 수 없다. 오늘은 다녀온 두 곳 골라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음. 후쿠오카는 부산은 뭐 한시간도 안걸려서 국내보다 가까울 수 있고 서울에서도 한시간 남짓이면 도착을 하기 때문에 여러모오 부담없이 가기 좋은 일본여행지이다. 1. 후쿠커피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찾아가볼만 한 곳! 바로 공항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가 특색있기 때문이다. 인테리어는 블랙으로 시크하다. 하카타역 에서는 도보로 10분정도 걸리는데 대로변으로만 걸어가서 찾기 어렵지는 않다. 커피 디저트도 물론 맛이 있지만 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lfMTE0/MDAxNzUxOTk3MjAzODQw.g7j8e466hPB4Ng3Vq1VFRF_M8E-OVvkE3BneEQI-xuEg.X89n0jRWWmhwssDV-Y7-6RBBScfaMX2Ek3_XQn7fbokg.JPEG/%C8%C4%C4%ED%BF%C0%C4%AB%C4%AB%C6%E40.jpg?type=s3" />
요즘은 돈키보다 칼디라고 일본 여행 선물 추천이라면 다들 칼디를 찾으시더라고요?! 저도 입구에서 나눠주는 커피를 홀짝대며 구경을 매번 하게 되는 칼디의 매력에 쏙~ 빠졌는데요. 원래는 칼디 커피 팜이라는 커피 관련으로 이름이지만 들어가보면 식재료의 신세계 칼디만의 제품들이 가득해요. 그래서 사실 비싼 돈키보다 예쁜 칼디를 가보는 게 더 일본스러울수도... 일본 쇼핑리스트 접수 전에 우선 한잔 들이키는 게 바로 이 칼디 커피입니다. 보통 대부분의 매장 앞에서 커피를 나눠주는데요. 겨울엔 따뜻한 커피 여름엔 아이스도 주구요. 저는 달달한 믹스 스타일 커피를 한잔 받았는데 갑자기 기운이 쑥~ 나는 게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VfMjI1/MDAxNzQ4MTU5NjQ2ODQ3.hHCdD-GUX9YHoRBHh6rbS_oW6MDta596BH15OroPVMwg.iWEKRU8BtRpgmlSHNI0EIE2GrxVoHoSngqLf8WkF6Akg.JPEG/IMG_6475.jpg?type=s3" />
강원도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 소품샵 등 5월 강릉 여행 추천. 여행하기 좋은 계절, 기차여행하기에도 좋은 강릉은 근거리로 강릉 여행지와 먹거리, 볼거리 강릉 가볼만한곳을 찾기 좋은 곳입니다. 4월말 5월 시작하는 즈음에 찾았던 강릉. 강원도 여행 중 다시 봄을 만나서 이색적인 풍경이었는데요. 강릉은 따뜻해서 꽃구경하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모란 볼만한 강릉 가볼만한곳이라면 오죽헌을 생각할텐데요. 조금은 늦은 걸음인가 싶게 꽃잎이 떨어지고 있었지만 충분히 이쁜 모습을 봤구요. 푸른 강릉의 바다는 언제 찾아도 같은 모습이라 편안함을 주는 강릉 여행 코스입니다. 강문해변, 안목해변 바다뷰에 커피도 마시며 행복했구요. 강릉.......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FfMjY1/MDAxNzQ2OTU5Mjk3MTA1.9k9TChEFvqZyb3Fce8hQIhD9MN_sBhNHcZ0oY2h5sGog.nRiT4BJaJh6JyERj4LBgrUuKWbeSVhTXlPHQasNysfog.JPEG/01.jpg?type=s3" />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266037 달콤한 봄날#, 이태원#에서 ‘달달 놀이터#’로 힐링# 5월 10일#, 녹사평광장#에서 펼쳐지는 디저트#와 공연의 향연# [천지일보=최치선 여행전문기자] 서울 용산구#가 이태원관광특구#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5월 10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녹사평광장#에서 '2025 이태원 달달 놀이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 공연,# 놀이 부스#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봄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달달놀이터#(제공=서울 용산구#)ⓒ천지일보# 2025.05.06. '2025 이태원 달달 놀이터'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ZfMTcz/MDAxNzQ2NDg4NzE2NTgy.L7-P2lm1AVN3T4jn2ffiEZwUF2oYkSZ0ZZTJDwbCCp4g.EB5oUjnIN0sBCpAExKF8aMtJxnA-8X-hHIr0ClIx3A8g.JPEG/3266037%A3%DF3329395%A3%DF305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