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좋다고 하는 제품 다양하게 발라보아도 여전히 푸석하고 각질이 올라오는 애증의 건성피부! 스킨케어 루틴만 복잡해질뿐 보습은 여전히 채워지지 않아 거울을 볼 때마다 답답한데요. 나이가 들어가고 계절이 바뀜에 따라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기가 왜 이렇게 어렵던지;; 아침마다 느껴지는 속건조와 속당김, 또한 손만 닿아도 붉은 기가 올라오는 예민한 피부에 간편하지만 빠르게 보습과 진정케어를 할 수 있는 루틴으로 프레시팜 병풀 추출물, 아쿠아 시어버터 준비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에 섞어서 발라주면 하루종일 촉촉한 겨울보습 끄떡없네요! 화장품 바꿀 때마다 얼굴이 한 번씩 뒤집어지기 때문에 계절이 바뀌.......
뷰티유튜버 썸블리 입니다 최근에 확실히 외부온도가 뚝 떨어진 만큼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함을 느끼게 되더라고요 가장 심한건 역시나 얼굴 중 가장 미세주름이 많은 입술인데 데일리로 가지고 다니면서 슥슥 립케어 해주기 좋은 제품을 찾다가 올리브영 립밤 추천 아이템인 니베아 히알루론산립밤 제품을 알게 되어서 요즘 무너진 입술 컨디션을 살려주는 중이랍니다 니베아 립케어 히알루론 모이스쳐 플러스 평소 립 촬영을 많이 하는 편이라 수시로 립케어를 해주는 편인데 확실히 겨울철이 가장 컨디션 난조더라고요 입가가 트기도 하지만 각질도 심하게 올라와서 원래도 가방마다 보습템이 하나씩 들어있는데 찬바람이 때문에 요즈음은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