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위가 일찍 오는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요.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양평 블루베리 체험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왔어요. 아무래도 평일이 한가하게 작업할 수 있으니 경기도 양평 양동의 농장으로 바로 고고~ 도심에 사는 우리 가족에게는 농장 체험하러 가는 즐거운 경기도 여행이지요. 벌써 4년째 이곳 농장에서 블루베리 수확을 하고 계정 횟집에서 맛있는 송어회를 먹고 돌아오는 #경기도나들이 를 연례행사처럼 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오빠네 와 우리 가족 7명이 9시부터 3시간 작업해서 25kg을 수확해서 왔어요. 위쪽 밭이 먼저 익었고 아래쪽은 다음 주면 제대로 수확을 할 수 있겠어요. 보통 체험 첫날부터 2주간 빠르게 진행되므로 다음 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2MjdfMTk5/MDAxNzgyNTE3NDU5Nzc3.O9J-IliC8ColB67GRfpCwYEoi2ZcBm5fb0rTpYzPr84g.m_96jHrqsUOXqb3WkeEdSDRgb-T7TNMpVZoEjbMAMWkg.JPEG/%EA%B2%BD%EA%B8%B0%3F%8F%84_%3F%96%91%3F%8F%89%3F%97%AC%3F%96%89-2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