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감사위는 새별오름 불 놓기 허가과정 감사하라”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5625 ‘위법 소지 조례안 대다수 찬성한 제주도의회는 공식 해명하라’ 제주녹색당. 정의당 제주도당은 11일 오후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들불축제 새별오름 불 놓기 허가 과정에 대한 감사 청구’기자회견을 열고 “대다수가 찬성의견을 던진 제주도의회를 강력히 규탄한다”고 비판을 가했다. 이들은 “제주도의회는 본회의에서 ‘제주특별자치도 정월대보름 들불축제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지난 10월 4일 찬성 33명, 반대 1명, 기권 3명으로 가결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이 조례안에 대해 제주도는 관광정책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