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日 구마모토 노선 재개 기념 행사 열어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6168 에어버스 신기재 A321neo 투입…단거리 노선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 선사 대한항공은 지난 24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인천~일본 구마모토 노선 재취항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아소 구마모토 공항에 도착하는 대한항공 KE777편은 이날 오후 운항을 처음 재개했다. 대한항공은 1991년 4월 일본 구마모토에 신규 취항했다가 1997년 이후 운항을 중단했다. 27년 만에 노선 운항을 재개한 것. 대한항공 임직원과 주요 내빈들은 KE777편 이륙에 앞선 기념 행사에서 인천~구마모토 노선의 성공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