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의 눈으로 바라본 서귀포시는..시민기자단 모집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6453 서귀포시는 지역 곳곳을 누비며 서귀포시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할 2025년 서귀포시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시는 시정홍보, 관광, 생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감 있는 소식을 발빠르게 전할 제13기 SNS서포터스 25명과 제5기 영상크리에이터 3팀을 모집한다. 모집된 시민기자단은 2025년 1월 위촉일로부터 12개월간 활동하며, 서귀포시의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를 중심으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만 19세 이상 서귀포시에 거주하거나 활동 기반을 둔 자로, 서귀포시에 대한 관심과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