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여자친구와 아주 푹 쉬고 잘 먹는 강릉 힐링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을 다니다 보면 숙소와 식당의 거리가 멀어서 동선이 꼬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엔 숙소와 식당이 가깝기도 하고 두 곳 모두 컨디션이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1.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이번 강릉 여행의 숙소는 강문해변 바로 앞에 자리 잡은 강릉 세인트존스호텔로 정해 머물고 왔는데요 워낙 위치가 훌륭한데다가 객실도 깔끔하고 가격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저를 반겨주었어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가보면 갔던 사람이 왜 강릉에 올 때마다 다시 찾는지 알 수 있었죠 게다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온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jJfMjk4/MDAxNzc2ODU4Mzg3Mzcy.DkY43q09xpk1iVhwF9RnS7CPkETmSsBLszWv5tJ-VjUg.KYrPluoosq9wBZQ6EGuLr8zL3gEqbjbLMJt5PGGRHWYg.JPEG/20260422_14090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