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여행 관련된 포스팅들은 다 이것을 위한 나름의 포석이었던???!! ㅎ 사실 꼭 영화 #왕과사는남자 가 아니더라도 언젠가 #영월 은 꼭 한번 와보고 싶었거든요. 제 본이 이곳이기도 하고... 그래서 어차피 아들내미 군 입대 배웅해 주러 중부지방으로 올라가는 김에 내려오기 전에 이곳을 거쳐 내려오기로 이미 계획을 짜놓았었고 24일이었던 지난주 화요일. 전날 제천에서 1박을 한 뒤에 오전 일찍부터 달려왔는데 당일 날씨가 얼마나 좋던지...... 너무 잘 다녀온 것 같았고요. 기분이 업되어 그런가 뭔 놈의 사진을 그리도 많이 찍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개인적으로 추억 보존도 해볼 겸 1부와 2부로 나누어 저장을 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zFfMTEw/MDAxNzc0OTU2OTc2Njk4.CNqofZh6AMmEUdYuPek3B9mTOSNdk_N-sXECPLNdyrYg.qedzrZ371BhUBHd3hG4dUN2y9w5NoOIsNMuCFFfg2pMg.JPEG/20260324_10040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