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제가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는 바로바로 괌여행입니다. 사실 다녀온 지 오래된 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여행 내내 날씨도 너무 좋았고 일정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좋은 기억이 많이 남는 여행지거든요. 제가 번아웃이 자주 오는 사람이 아닌데 확실히 요즘 늙어서 그런지 체력도 많이 떨어져서 맘 같아선 한 달 정도 괌여행 가서 푹 쉬고 싶은 마음이에요. 그래서 계속 지난 여행을 추억하면서 사진첩을 들어가 보고 있다는 거 ㅎ 괌여행이 좋은점이라면 풍경이 일단 너무너무 예쁘고 영어도 잘 통하고 (당연한 이야기) 맛있는 것도 많고 자연도 너무 아름답다는 거예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환율인데.. 흠.. 환율은 제가 보기엔 오늘이 가장 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lfMzgg/MDAxNzQ0MTk3MTg3NDE0.PrS7qZHTBBsGozjAijt_jmrLdo-kK4FRPPe0dlYXYfcg.mC36v0HsSNugtnBHtKLiKDtD5zTqg_xdE4145TuWWDog.JPEG/%B1%A1%B5%B9%C7%C9%C5%A9%B7%E7%C1%EE_%B1%A1%BF%A9%C7%E0_08.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