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스한 날씨가 이어이는 4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여행 추천 장소를 찾는다면 용인 한국민속촌 봄축제 어떠세요? 저는 1년에 한 두 번씩 용인 한국민속촌 나들이를 가곤 하는데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사계절 내내 다양한 축제가 열려 가족여행 으로 가기 좋아요. 특히 이번 달에는 <너나 나나 양반 축제>가 열려 4월 가볼만한곳 나들이 장소로도 가기 좋아요. 이번주말 야간개장 소식까지 함께 정리해봤습니다. 1. 위치 및 가는길 저는 4월 가볼만한곳 용인민속촌 까지 자차를 이용해 다녀왔어요. 대중교통으로 가려면 강남역, 서울역 등에서 버스를 타거나 가까운 상갈역이나 죽전역등에서 버스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dfMTI3/MDAxNzQ0ODI3ODY0Njg2.83v1PJveSx7tvVO5QaRnyTKG11TTgNrjXQywCiYwTrsg.-WDL99yndHEic0EmLKhuWynZfLX9RVbNZYu_CWyk9Fcg.JPEG/Copy_of_Maldives.jpg?type=s3" />
4월 인천 가볼만한곳 인천 자유공원 벚꽃 명소 주차장 인천 벚꽃 명소 두 번째 소개할 곳은 자유공원 벚꽃 실시간 소식 전해봅니다. 다녀온 날은 4월 15일이며 벚꽃 개화 상황은 만개였어요. 하지만 아직 안 핀 왕벚나무도 있으니 이번 주말까지 흩날리며 떨어지는 꽃잎 볼 수 있을 테니 4월 인천 가볼만한곳 찾아봐도 좋을 공원이랍니다. 1. 인천 자유공원 다른 지역에 비해 벚꽃 개화 소식이 더디어 찾아본 인천 자유공원 실시간 소식인데요. 제가 다녀온 4월 15일 90% 개화하여 만개였어요. 나머지 10% 안판 장소는 삼국지 벽화거리와 공원 산책로 아랫마을과 도로변 사이 거긴 거의 안 피어서 이번 주말 만개할듯싶으니 이번 주말 가족, 연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ZfMTM1/MDAxNzQ0Nzg3MDI2ODcw.gnUOQHEoUmeb3CZys6cQqbeoIn6cnZnfo16WLfYnSaAg.V52yWiTG9rVBLSjkwhLhsQLhpCkVf85Cz6KgzNotRLAg.JPEG/061A2835.jpg?type=s3" />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전국의 4월 꽃구경 명소 10곳 소개해요. 모두 24년에 촬영한 자료 사진인데 전국적으로 작년보다 꽃 늦게 피어나고 있으니 꼭 올해 실시간 풍경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포스팅 순서는 꽃 빨리 피는 날짜 순이에요. -촬영일 : 모두 2024 년 4월 -by 혼소풍 1. 경복궁 촬영일 : 4월 5일 경복궁은 4월 초부터 5월까지 이쁜 꽃 많이 피어나는데, 특히 4월 초순에는 경회루 앞 연못의 연 분홍 수양 벚꽃 이뻐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글로벌 명소에요. 경회루 와 연못, 수양 벚꽃의 아담한 조화는, 화려한 벚꽃 터널 이상으로 아름답고 기품 있는 서울 4월 가볼 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FfMjU5/MDAxNzQzNTE2NDM2NDky.2QRvstwZn-_6LFP64Owvxs2E4XAzg7LKWbwVPIXjnVsg.ZDyQIcBrga_2G1xREdUmRy6q-YjnMmkcZzqvKUwCjdEg.JPEG/4%BF%F9%B0%A1%BA%BC-29.jpg?type=s3" />
주변이 온통 노랑 세상이 되고 있는 요즘! 개나리 축제로 유명한 응봉산에 다녀왔어요. 축제가 끝나기는 했지만 아직도 노랗게 서울 응봉산을 물들이고 있는데요. 더 늦기 전에 꼭 가봐야 할 4월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 테니 참고해서 즐겨보세요. 샛노란 개나리는 벚꽃이나 다른 꽃들에 비해서 인기가 덜 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보고 있으면 생동감이 엄청난 것 같아요. :-) 산책코스로도 딱 좋아서 저도 반려견 똥쁘라와 함께 개나리 명소로 아침 일찍 다녀왔답니다.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눈 정화하는 서울 꽃구경을 지금 즐겨보자구요~! 가는 방법 일단, 서울 응봉산이라 하면 왠지 힘들 거 같고 등산을 각 잡고 해야 할 것 같아서 부담스럽잖.......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VfMjk2/MDAxNzQzNzc4ODE4MTgy.6L71_ddSCjcCZ4t0REz6DU_rIKfBOvRKmVdxeHMou4Eg.kJoLF4R3QY7Tgwg-JvpnygCbC0GIAZWBe3sM70mppIcg.JPEG/IMG_802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