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보건공단·건설근로자공제회 업무협약 체결 고용노동부 산하 안전보건공단(이사장 김현중)과 건설근로자공제회(이사장 김상인)가 7월 22일(화) 건설노동자 산업재해예방 강화 및 고용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건설현장 사업주, 노동자 등 관계자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산업재해예방 등을 위한 종합 지원체계를 구축하고자 체결되었습니다. 양 기관은 건설현장 노동자 산업재해예방 및 고용개선을 위해 ▲기관 간 보유 데이터 상호 연계·활용 및 안전점검을 지원 ▲협업 교육과정 운영 등 안전보건교육을 강화 ▲건설노동자 건강보호를 위한 집단 역학조사 등 연구에 협력할 계획입니다. 안전보건공단 김현중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JfMjI4/MDAxNzUzMTczMjQ2OTU2.ex2vjIEZyGPUgzmxy0KiWuU_01_a4PVrN1IxtKAKsKAg.y7DojW6N3qUQWCp088xE-wiO8M12hiWDweMNjnQSYXwg.PNG/%B0%ED%B3%EB%BA%CE_%BA%B8%B5%B5%C0%DA%B7%E1_sum-Recovered.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