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시간_전_포스팅_속의_나.jpg (이상) 이건 오늘 몇시간 전... 피곤한_표정으로_한남에서_고기사다_셀피.jpg (현실) ※ 리얼현실 안경+목늘어난 티 사진은 차마 못 찍고 십년전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ㅋ 분명 둘 다 아니 셋 다... (아니 이거 진지한 포스팅 아니고 개그 같은뎅...) 나란 사람은 맞는데.... 내가 가짜로 SNS를 하는건 아니지만서도 하루종일 피곤에 쩔어 사는 대부분을 날만 놓고 보면 정말이지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이 꽤나 커서... 가끔 나도 헷갈릴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저를 가볍게 아는 지인들 또는 그냥 SNS로만 접하는 분들에겐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하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니 누가 괴롭힌거 아니고.. ㅋㅋ 오늘은 정.......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FfMTY0/MDAxNzU0MDM3MTY4ODU1.RLgrR1k2AWtRPF1qLWbWD2dJhTtymNBoz3NXxlUqbOEg.rQ71nhyI1NCGy7oinSdgDVqBwYulSV7820q7TjwYA40g.JPEG/IMG%A3%DF1989.jpg?type=s3" />
오늘 매장가는 날이었는데 한시간 일찍 출근했어요 애들 학교 각각 내려주고 집에 들렀다 가면 동선도 그렇고, 왠지 집에 가면 다시 잠들것같아 뭐 원래 그랬던것처럼, 바로 출근... (일본서 돌아왔지만...시차따위) 그런데 ! 세상에 내가 무슨 고딩도 아니고... 출근하자마자 데스크에 엎어져서 1시간 딥슬립... 완전 기절함 그리고 10시 출근시간에 기상 하 진짜 나 피곤했구나 ㅠㅠ 지금이야말로 선택과 집중. Strategic Focus 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절실히 느꼈던 오늘 아무래도 출근하면서 블로그, 인스타, 클립, 유튜브.. 를 다 같이 할 수는 없는것같아요. 내가 싱글이었다면 어떻게든 해보겠는데 일단 라이드와 밥.. 도시락.. 에 쓰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