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아침, 몰디브에서 귀국했는데, 어제 저녁에 바로 서울 데이트하러 갔어요. 윤남노 셰프의 '디핀' 예약을 잡았다고 해서 이건 도저히 안갈 수가 없더라고요 디핀 Deepin 서울 중구 퇴계로 411 2호선 신당역 1번 출구 도보 3분 월화 정기휴무 수목금 18:00-24:00 토일 17:30-24:00 우리집에서 신당이 아주 멀긴 하지만 그 먼 길을 결국 가고야 맙니다. 힘들었다 신당역에서 조금 걸으니 바로 보였고 1층에 들어가서 예약자 이름 말하니까 2층으로 가야한다며 안내를 해주셨답니다. 예약도 빡센 곳이라 그런지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1층도 2층도 거의 꽉 차 있어서 깜짝 놀란. 아래 사진은 한 타임 끝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lfMTI3/MDAxNzU4MjYzODIzNDUw.D3OnD9y2e1IBeYKfkqANT6eBaumqEr9Tm2RbmTL9Pp0g._5tn3bzUfF6K_x2YWSCQA7F7erDvwdcRFEXvQCDeHusg.JPEG/23서울데이트.jpg?type=s3" />
베트남 푸꾸옥 여행 가볼만한곳 일몰 명소 까미아레스토랑 예약 후기 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 얼마전 베트남 푸꾸옥 여행에서 정말 아름다운 일몰 보고 왔는데요~ 아름다운 비치바 레스토랑 까미아는 유명한 푸꾸옥 핫플답게 진짜 분위기 좋더라구요 이렇게 예쁠 줄 알았으면 미리미리 예약하고 갔었어야 했는데, 그래도 멋진 일몰 보고 와서 대만족! 커플들 정말 많았구요~ 베트남 푸꾸옥 가족여행 와서 마지막 밤을 분위기 있게 보내려고 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요렇게 바다에 떠 있는듯한 느낌의 좌석 배치때문에 인기 많은 푸꾸옥 명소로 예쁜 칵테일 주문하고~ 맛있는 스테이크와 오징어파스타까지 먹고 왔는데 오늘은 그 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lfNzQg/MDAxNzQ1OTM3OTQ1MTg2.qr4PdLe8rIuFwYm07csJrei5UejI5lTh0pplDJxJjjog.AXLuranZNeyYSoxaJsa2kvkryNQV6EfVGocGwvGPL-Qg.JPEG/DSC0240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