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이 2026년 1월 14일부터 제2여객터미널(T2)로 이전한다고 합니다. 2026년 1월 말에 대만 예약해 놓았는데 내년부터는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겠어요. 그렇다면 10월에 다녀온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는 마지막 이용일 지도 모르겠어요. 내년 1월 13일까지는 제1여객 터미널을 이용해야 하니 참고로, 기억으로 남겨둬야겠네요. 딸 잘 둔 덕분에 종종 비행기 타고 여행을 떠납니다. 이번 여행은 무릎 수술 이후에 회복 기념(?)으로 아시아나 비즈니스를 이용해 홍콩 & 마카오로 4박 5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시아나 비즈니스 창구는 A ZONE에서 빠르게 수화물 수속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비즈니스석은 수화물 2개까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DZfMjA2/MDAxNzYyNDM1NDk5NzM2.CBFAo63HFSjVTrOXoKFJa8vh-TWCZz7jbPh4O7yjNJcg.t3-03PvPCDNVZxbT_NcDeummjfHyL3hmCLaBpq1fQMYg.JPEG/20250927_08173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