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샤코탄 투어 오타루 운하 후기 버스 비교 훗카이도 여행 7월 나의 최애 일본 지역인 북해도.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매력을 전부 다 갖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올 여름 7말8초에 맥주 축제 시즌쯤 또 자유여행으로 들릴 예정임. 소라치 맥주도 한박스 사와야지. 저번에 샤코탄 투어 7월 참여했던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삿포로에서 버스 타고 출발을 하는건데 중간에 오타루도 가볼수 있고 일일 Tour로 괜찮더라.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알아본 곳인데 잘 다녀온듯? 귀국 하고도 가끔씩 생각이 난다. 북해도의 끝. 사람들은 보통 시내 위주로만 다녀오고는 하는데 조금만 알아보면 이런 멋진 대자연의 풍경을 마주해볼 수 있다. 다녀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JfMjQ2/MDAxNzcxNzQzNDc4NTU3.PQBV4wIyboxM3TKyzo-iZwqKw3HS-i06hgkTa2KUI68g.921rH_u_fK4RYBjbJ-Qr_6S6cE5laheuZOUojIE6fbMg.JPEG/40.JPG?type=s3" />
노보리베츠 일일 버스투어 추천 비교? 삿포로 겨울 여행 당일 온천 여름에 가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눈 쌓일때 가면 더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홋카이도. 저번에 야생 사슴 본 기억이 생생한데 북해도 어딘가에서 잘 지내고 있겠지? 비에이를 비롯해서 여기저기 갈곳이 많은데 오늘은 삿포로 노보리베츠 투어 해본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온천으로 워낙 유명한 지역이라 추운 겨울에 가면 딱 괜찮다. 당일날 즐길 수도 있고 오전부터 오후 18시까지 어떻게 보냈는지 일일 스케줄 후기를 올려본다. 나의 경우 와쿠와쿠로 갔다왔었는데 늘 그렇듯 전용 버스차량으로 가는거라서 되게 편했다. 출발지는 다들 잘 아시는 것처럼 삿포로역 북쪽출구. 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hfODYg/MDAxNzcxNDIzNDgxNjc1.DPO05B8y0-uuws_fDD94sAty6I8061oaEWmJun9E00gg.2yY0o83bCpZGZTPDiIFFf_fW6QhSqNePj5thfvYorGwg.JPEG/3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