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주중에 다녀온 트레이더스 마곡 어머니께서 어딘가 걷고 오길 원하셔서 그곳을 추천했더니 서울 식물원을 얘기하셔서 코스를 서울 식물원을 들려 트레이더스 마곡을 다녀오기로 결정! 요즘에는 난을 전시하고 있는 것 같았다. 주말이라 12시가 약간 넘은 시간이었는데 주차장은 이미 만차! 워낙 포근한 날씨라 가벼운 경량 패딩에 판발 티셔츠를 입고 나갔음에도 온실은 역시나 들어가자마자 안경에 약간의 김이 서렸다. 노랗고 오렌지 컬러의 양란과 호접란이 자주 보였다. 그럼에도 메인은 노란색 양란이었던 것 같아 나 역시도 그 꽃 사진을 많이 찍고 어머니도 그 꽃들 앞에서 사진을 찍어드렸다. 일단 서울식물원 온실에 들어감과 동.......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zBfMjQ3/MDAxNzY0NTA1MjQ3ODUw.yBB_127k3148e89RD75c9s56IgFnwAASmOWQndEsOKQg.wCOn1v7MB6KxiUPMmizIXcsWWP4Q_w5lyB8m9dp2_tog.JPEG/900%A3%DF20251130%A3%DF124622.jpg?type=s3" />
마곡 점심 맛집 발산역 한식 설반 갈비탕 SEOUL TRAVEL 안녕하세요, 꿈을 여행하는 로망여행가 D슈입니다 :) 오늘은 서울 강서 마곡 맛집, 발산역에 위치한 갈비탕 또간집 설반 소개해드릴게요 ! 1. 마곡 맛집 점심 마곡은 요즘 서울에서 떠오르는 핫플이예요 ! 서울식물원, 코엑스 등 신도시답게 깔끔하면서도 놀거리가 많아져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 저도 서울식물원 놀러간 김에 마곡 점심 맛집 찾아보다가 직장인들 사이 핫플인 갈비탕 맛집 설반을 알게 됐어요 ~ 지난 번에 한 번 갔다가 신갈탕에 반했었는데, 요거 한정수량이라 일찍 안 가면 매진돼서 없거든용...(?) 그래서 후딱 다녀왔습니다 2. 설반 강서마곡점 설반 강.......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VfODMg/MDAxNzU4ODA3OTgzMzg1.FNxccSD7z-anm_cY1y2RsK1Gz5js71Fzpi3XhPgeZ4Yg.Sf-Q6tyua3bKeKDOsXNhlYSHFDlgAsLo6rLaFiDzBhk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10%29.png?type=s3"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매드포갈릭 신메뉴 넘침주의 파스타 소스폭발 원그로브점 방문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고미리레입니다! ^^ 마곡역에 새로 생긴 원그로브 몰안에 제가 좋아하는 매드포갈릭 레스토랑이 새로 오픈을 했더라고요~ 마침 새로운 메뉴도 궁금해서 방문해 보았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넘침주의 이름답게 푸짐한 양과 맛에 반하고 왔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으로 가볼게요! 매드포갈릭 마곡 원그로브점 위치 마곡역과 연결되어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었던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리하지만 주차도 가능하더라고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NfMzQg/MDAxNzUxNTUwNjkxMDcx.uWU3cNC2DCFgZbEZs5mI3efJOKJlwgv0MlzJyJFjuqcg.BriyyaCiD_2XdoTuBseeHj0pfX3k8UOmV-0x-0VIuDMg.JPEG/%B8%DE%B5%E5%C6%F7%B0%A5%B8%AF_%BD%C5%B8%DE%B4%BA_%B3%D1%C4%A7%C1%D6%C0%C7_%C6%C4%BD%BA%C5%B8_%BC%D2%BD%BA%C6%F8%B9%DF_%BF%F8%B1%D7%B7%CE%BA%EA%C1%A1_%B9%E6%B9%AE_%C8%C4%B1%E2.jpg?type=s3" />
서울 마곡역 맛집 요즘 갑자기 갈비탕에 빠져서 서울 놀러 갔다가 유명한 체인 식당이 있다고 해서 방문한 설반 강서마곡 지점 ! 마곡역 근처에 있는 맛집이라 직장인들이 점심 회식하러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보려고 쓰는 글이다 :) 1. 설반 강서마곡 지점 원래 김포 맛집으로 유명한 '설반' 줄 서서 먹는 정도라고 해서 내심 궁금했는데 서울 사람이 아닌지라 김포까지는 갈 자신이 없던 찰나, 강서마곡 지점이 새로 오픈했다 해서 다녀와보았다 :) 이제 막 오픈한 신규 식당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확실히 마곡역 쪽은 직장인들의 맛집 성지라 그런지, 주말에 방문하니 한산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