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사카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추천템 돈키호테 할인쿠폰 과자 화장품 난바 도톤보리 일본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에 2곳의 돈키호테가 있어요 이번엔 난바 도톤보리 미도스지점을 다녀왔구요 메가 돈키호테를 가고 싶은 분들은 도톤보리 중심에 있는 도톤보리 돈키호테를 방문하면 됩니다 영업시간 ✅도톤보리점 : 24시간 영업 ✅도톤보리 미도스지점 : 오전 10시 - 오전 3시 1. 오사카 돈키호테 추천템 이번에도 역시 면세를 적용받았구요 최근에 오사카 돈키호테만 두 번을 다녀왔는데 한번은 돈키호테 할인쿠폰 사용해서 5% 할인과 면세를 동시에 받았습니다. 일본 여행을 정말 자주 가는데도 돈키호테만 가면 무언가 사고 싶고 현재 사용 중.......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JfMjg0/MDAxNzQ2MTUyODc2MDk1.7XfXH6geMwfxfqPRL-yRU0CN0Z9VWsEQOWQiHrfRxLcg.yaBm6tR3YD6P9YxwpSZfgnq4HyL5Led5OMFjJ1hLH6wg.JPEG/0D2A5546.jpg?type=s3" />
오사카 라피트 예약 열차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 시간표 좌석 가격 정리 OSAKA TRAVEL 곤니찌와, 꿈을 여행하는 로망여행가 D슈입니다 :) 오사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꼭 알고 계셔야 될 시내 가는 방법 ! 저는 난카이 라피트란 열차를 이용해서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까지 이동했었고요 ~ 직접 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 예약 방법부터 시간표, 좌석, 가격 등 총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1.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 오사카는 한국인들이 애정하는 일본 여행지면서 또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 때문에 더더욱 많은 분들께서 여행가시는 것 같아요 ~ 그렇지만 꼭 챙겨주셔야 될 부분이 있다면 ⭐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 가는 법 ⭐ 을 미리 생각하고 가셔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ZfMjg3/MDAxNzQ0Nzk4NTcwNzYz.6oxe-lieUJBBLZyR9R1nRmuU4whQ88C-htUUdE-UkpAg.KWsDERMOuO24dP2-77HZAVXfuZ7BHebOI-f8t7fq1sc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8%29.png?type=s3" />
오사카 칸데오호텔 난바 대욕장 조식 오사카 숙소 위치 추천 사우나 저번에 자유여행으로 다녀왔던 일본여행. 혼자 가도 재밌고 친구나 연인과 가면 더더욱 흥겨운(?) 여행지인 것 같다. 우리나라에서 출발하는 항공권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해서 부담이 적음. 저번에 오사카 난바 호텔 머물렀던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들 머무시는 바로 그곳이다. 대욕장은 어땠는지 아침에 먹은 조식 후기랑 여기 위치 어디인지 자세히 한 번 올려본다. 도톤보리에서 도보로 되게 가깝다. 이 큰 도시에서 아무래도 지하철 위주로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늘 그렇듯 HOTEL을 어디에 잡아야 잘 잡았다는 소문이 날까 고민하게 되는듯? 1........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hfMjk4/MDAxNzQ0OTA0Mjk5MTIx.DZ9KSrJh35L4L5Bi8WMAcMTeN-MTTyQqUXsBwAALKPgg.e5eLLRhK1VWJq5UC0FHmuCyjCWgQUW6AbncaIyHLkdYg.JPEG/43.JPG?type=s3" />
오사카 숙소 예약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대욕장 도톤보리 위치 진짜 일본은 오히려 제주도보다 더 자주 여행을 떠나는 느낌인데, 다음주에도 역시나 오사카 일정이 있어서 이미 모든 준비 완료, 아무래도 항공권과 호텔까지 옝약을 마치면 나머지 일정은 조금 편하게 준비를 할수가 있더라구요. 1. 칸데오호텔 오사카 난바 체크인 시내라고 하면 주로 우메다 지역과 난바역 주변을 이야기하는데 특히 도톤보리 주변으로 맛집이나 돈키호테 등 한국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대부분의 것들이 모여있엉어 아무래도 가장 인기있는 곳이애요. 오후 3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한데, 저는 우메다 한큐 인스파이에서 1박을 하고 아침 일직 이동해서 캐리어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dfMjgz/MDAxNzQzOTg5NzUxNTY4.P9kCDycpHcV3KLXTURVnfglKIfDHqMkbAbYNsiop_ZYg.A_u_UxdeAALwD6655MnzsEuoGPTTZzBZLY7vdMmu3TMg.JPEG/00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