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새 여름의 초입입니다. 해마다 이맘때가 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이 제주도 푸른 바다입니다. 에메랄드 빛 맑은 물결의 흔들림만으로도 자연 속 힐링을 제대로 맛볼 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게다가 노지 수국꽃이 활짝 피는 시기라 화사함을 더해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죠. 여름 휴가철인 7,8월의 제주도는 습도가 높아서 오히려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게다가 항공과 숙박 요금이 높아 여행경비가 부담스럽기도 하죠. 그래서 여름 제주도 여행은 #얼리버드6월여행 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라도 며칠 후면 짧게나마 6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올 계획인데요. 제일 먼저 한담해변 산책로로 달려갈 거 같아요. 드라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1MjRfMjEw/MDAxNzc5NjEzMDI1OTEx.xDrnRr6OvWhoTjAIL60NnwSIZvPZpFZPnNOpTUrN0u0g.e3hes21vcUdESkPP8MHZM2KWYk7vqdsrf7-eayG2C_0g.JPEG/6%3F%9B%94_%3F%A0%9C%EC%A3%BC%EB%8F%84-13.jpg?type=s3" />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바다 오션뷰가 있는 제주애월카페 한담해변 산책로 처음 봤을때는 해외 여행사진에 자주 봤던 해변가의 '펍' 같은 모습이어서 그런 곳인줄 알았습니다. 제주 가볼만한곳 애월. 그것도 카페였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근처에 여러 카페들 있으니 마음에 드는 곳 방문하면 되니.. 꼭 이 곳을 추천하는건 아닙니다.ㅎㅎㅎ 애월카페거리? 한담해변이라고 하죠. 카페에서 인증샷찍고 맛없는(?) 커피마시고 난 뒤 그냥 다른 곳 향해 출발하면 못 보는 풍경입니다. 많이 걸리지 않는 시간이니 한담해변 산책 꼭 한번 걸어보고 가세요! 애월 바다 바로 옆, 카페 봄날 제주가볼만한곳 제주애월카페 한담해변 제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ZfMTEg/MDAxNzY3NjkxMzYzMzM2.8NkQldWQ4QT_q2a1x253d_7a8akbxlHWXzclOlz4Im8g.yWFNv1sb4xuGnTioDFtWYj4wurJ85n83go-Utz6Mz1cg.JPEG/20241109_111515.jpg?type=s3" />
제주 서쪽 카페 추천 제주도 애월 카페거리 안녕하세요. 해피한 여행 에디터 해피팅이에요 겨울의 제주 서쪽 해안은 늘 고즈넉하면서도 여행자 마음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여행에서는 애월 산책길을 따라 천천히 걷기 시작했는데, 한담해변과 한담해안산책로 근처에 들어서자 회색빛 하늘 아래에서도 묘하게 빛나는 건물이 눈에 들어왔어요. 바로 제주 카페 레이지펌프, 요즘 제주도 애월 카페거리에서 가장 핫한 제주 서쪽 카페였죠. 겨울이라 바닷바람은 좀 차가웠지만, 건물 전체를 감싸는 따뜻한 분위기 덕분에 지금 이곳이 그저 하나의 가게가 아니라, 여행의 일부 같은 복합 문화 공간처럼 느껴졌어요. 모던하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hfMTEy/MDAxNzY1MTQzMDIyMzM3.F-wVlRpIr0JMw5ca1LiOWiXDKX9sgz6DybYndSdD3rMg.2nyZamCWqbfDWTlJ9OU4T2Rvb_Mk-h7Uok1IqaJsO0sg.JPEG/900%A3%DF1765142726892.jpg?type=s3" />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제주도 애월카페거리 한담해변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한담해안산책로는 바다 풍경을 보며 걷기 좋은 길이에요. 제주도 애월카페거리에서 시작하여 한담해변을 지나 곽지과물해변 산책로까지 걸어봤는데요. 시원하고 멋진 풍경이 눈앞에 펼쳐져서 걷는 내내 즐거웠어요. 10월 제주도 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걸어보면 좋을 거예요. 1. 애월카페거리 제주도 애월카페거리는 이국적인 오션뷰의 예쁜 카페들이 많은 곳이에요. 인파가 많을 때는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주저되지만 해안가에 오면 잘 왔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닷가 산책로를 따라 걷다가 마음에 드는 곳이 보이면 올라와서 차 한 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NfMjQz/MDAxNzU2ODQyMDkyNzQz.p7m_C5r4Bg3wQUln_c1TeImGF06Ulg0YQd3Emrbtm1Ig.XUjNR0AsU_Unp1ivbziGmkUlj88BDR8IDyVifKkpBHkg.JPEG/%3F%3F%3F%91%9C%3F%82%AC%EC%A7%3F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