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가볼만한곳을 찾고 있다면 서울 선유도 공원을 추천해요. 서울 산책하기 좋은곳으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지만, 직접 다녀와보니 단순히 유명한 장소가 아니라 왜 이곳이 인기명소가 되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서울 가볼만한곳 요즘은 어딜가나 인산인해요. 선유도공원은 생각보다 훨씬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좋아 주말 데이트 장소로도 좋습니다. 특히 지금 4월 봄을 맞아 다양한 꽃이 피고 있어 지금 가볼만한곳 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일부러 주말 아침 시간에 맞춰 서울 선유도 공원을 다녀왔어요. 사실 선유도가 일출 명소라고 해서 서둘러 일출 시간에 맞춰 가려고 했는데 요즘 일출이 빨라져서 살짝 늦게 도착했습니다.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RfNzAg/MDAxNzc1Mjg4OTk5MjE3.HXxmt3cJbqwuxpBTk_EUgZAF5hWoQqe202EFP--pAwIg.nzpx5YFqNHK8yHjQce-q0H8WeDd8l6e4wm1YeM0iJ1wg.JPEG/Merriott_Bonvoy_%283%29.jpg?type=s3" />
서울 가볼만한곳 새해 일출 명소 선유도 선유교에서 바라본 한강 신년 해돋이 글 / 사진 - 사진작가 김대형 안녕하세요 DHK.Photogallery 김대형입니다 2025년 마지막 날입니다 내일이면 벌써 2026년 새해가 밝아오는데요 한 해 고생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오늘 보여드릴 곳은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새해 일출명소로 정말 유명한 선유도 선유교에서 바라본 여의도 신년 해돋이 풍경입니다 작년에 촬영한 사진으로 올해도 많은 분들이 새해 일출을 만나러 이곳을 찾아갈 텐데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서울 가볼만한곳 새해 일출 선유도 선유교 신년 해돋이 1. 서울 선유도에서 본 새해 일출 서울 새해 일출 명소로 선유도는 많은 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zFfNzYg/MDAxNzY3MTg2ODg4NDk3.4vPq7Xf6LME6S1c8we9zqQQYey-sU_OZWR1PeseCKz8g.RjAIlmIwfAHSKNZZv2GKGTLGi5gzVj0WLE4Rg2Bu6ukg.JPEG/DHK_4895-HDR.jpg?type=s3" />
서울 일출 명소 선유도 양화한강공원에서 본 여의도 해돋이 2026 새해 가볼만한곳 글 / 사진 - 사진작가 김대형 안녕하세요 DHK.Photogallery 김대형입니다 2026년이 밝아오고 벌써 7일이나 지났습니다 새해 일출을 보신 분도 있고 못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겨울은 해가 늦게 떠서 비교적 일출 보기도 쉽고 새해라는 기분 때문인지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고 싶어지는 그런 달입니다 저 역시 새해를 맞아 새롭게 양화한강공원에 위치한 선유도에 가서 여의도 해돋이를 보고 왔는데요 사진으로 새해 힘찬 기운 나눠드립니다 서울 일출 명소 선유도 양화한강공원 여의도 일출 1. 서울 일출 명소 해돋이 가볼만한곳 새해 서울 일출을 바라본 곳은 양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dfNjcg/MDAxNzY3NzkzNDAxNzgy._iyY7ecd_v2LMRde360NyckIZo36fNAUdts4d8swHtUg.HQZogL1KkG2exiUzNICFsGNReNyQ_IBTZCofbAejoYcg.JPEG/DHK_7655.jpg?type=s3" />
7월 서울 가볼만한곳 서울 선유도공원 나들이 한강 공원 추천 7월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서울 선유도공원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곳은 한강 내의 섬으로 옛 정수장을 활용해 만든 재활용 생태공원이다. 서울 여행 한강 공원 추천 선유도공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343 선유도공원을 가기 위해서 우리는 건너편 족구장 옆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건너갔다. 양화한강공원을 가끔씩 지나가다가 선유도공원을 멀찌기 보고 지나쳤는데, 한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먹고 가보게 되었다. 선유도공원은 한강고수부지와는 120m 가량 떨어져 있는데, 건너가는 다리는 올림픽대로 전부터 300m 가량 이어져 있다. 7월 서울 가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