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브랜드로부터 업장 이용을 제공 받았습니다. 지난 6월 1일, 이른 아침 시간에 김해공항을 방문해야하는 스케쥴이 있었습니다. 베트남항공이 부산 김해공항과 나트랑 깜란공항을 잇는 직항 노선을 신규 취항하는 날이었는데요. 전 세계 100여개 이상의 노선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항공사, 베트남항공 평소 제가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라 이 행사에 초대받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참석했습니다. 행사가 김해공항 게이트 안쪽에서 열리다보니 새벽 이동을 해야하나 고민했는데요. 요즘 좀 피곤하기도 하고 좋은 컨디션에서 행사 참석하기 위해 친구에게 추천 받은 아바니 센트럴 부산 호텔에서 전날 숙박을 결정했어요. 종종 부산 김해 공항에서 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VfMTc5/MDAxNzUwODU2NDU5MjE5.z4leve1MSg5CXVZCaVYv4yplzBJ4DI6sWzslRJxexHUg.bZtnzxM-t24elBvBy_u_iNVSXsxQJF5kuhQ0NCDA0pAg.JPEG/C2025062502_%282%29.jpg?type=s3" />
부산의 김해공항은 후쿠오카 공항이나 다낭 공항처럼 도심에 위치하여 시내로의 접근이 쉽고 공항으로 이동도 편리한 편인 것 같은데요. 교통 정체가 심한 부산이다 보니 부산 경전철을 이용하면 공항과 시내로의 접근이 더 편리하답니다. 1. 부산 경전철 타고 김해공항 가기 부산의 서쪽 낙동강을 앞에 둔 사상역과 김해의 가야대역을 잇는 도시철도인 부산 경전철은 김해와 부산이 하나 되고 김해공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수단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중이랍니다. 부산 지하철 2호선이 지나가는 사상역이라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해운대나 광안리 그리고 서면에서 탐승하는 경우 휠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부산 서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dfMTI2/MDAxNzUwMTIyOTgzNjY3.yGg45uraleo61YpqERhxs5Nc59zgu5ZPI0USr2vujYYg.Lg6qgyLETQULFkFSUWLzsuoiE2Gwyr8eMEe1ryE14rwg.JPEG/KakaoTalk_20250605_162127349_16.jpg?type=s3" />
미국여행 뉴욕 일상 실시간 4월 날씨 입국심사 후기 NEWYORK 벌써 10번째 미국 뉴욕여행을 왔다. 이번엔 관광보다는 그냥 쉬러 온 것이 더 큰 목적이었으나 너무 아무것도 안 하는 기분이라 대충 찍은 폰 사진으로 일상 글(+약간의 정보) 남겨봄 김해공항은 새벽 4시 반쯤 문을 연다. 오래간만에 댄타고 출국이라 인천까지 가는 내항기 타려고 오픈런 23kg 꽉 채운 캐리어 두 개를 보내고 출발 트랜스퍼 시간 여유가 2시간 있길래 라운지 갈 수 있을 줄 알았지개뿔 늦게 도착 + 게이트 끝에서 내린 덕에 유심 찾고 곧바로 출발했다. 지방에서 내항기 타고 인천 간다면 경유 시간 1시간 반 이상은 있어야 숨 쉬어집니다ㅠ 요즘 기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RfMjgw/MDAxNzQ1NDg4MjkxMTg3.Ar4aisXogg7fqgyL-xUj6jCm8XZHvm83eUpcORAq3r8g.En8mJifLfYScSAwpo8AWtN0XpfNSXi5I4roX3Yh2ynwg.JPEG/900%A3%DF20250423%A3%DF102300.jpg?type=s3" />
울산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요금 최신 현황 시간표 3월 10일 변경 자주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국을 해서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가 변경되었는지도 몰랐었는데요. 이번에 여유롭게 리무진버스 타러 갔다가 2025년 3월 10일 자로 공항버스 시간표가 변경되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변경된 시간표 및 요금까지 정리해 볼까 합니다. 울산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타는 곳 울산 시내에서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타는 곳은 총 2곳인데요. 출발지인 태화로터리 버스정류장과 신복로터리 정류장이 있어요. 보통 출발 시간은 태화로터리 버스정류장 시간을 기점으로 신복로터리에서는 10분 뒤에 탑승 가능하다고 생각하시고 준비하시는 게 좋을 것 같.......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NfODYg/MDAxNzQ0NTQ1MDE2NjM4.PFTTJzdB3ejYgh3HDysIC-TALePd4suN0grxwvl6Ps8g.Q7cU2g5WYxPfPmfC40kOv8ZXKRuOD6mJ6AlTsHrRhoog.JPEG/20250409_162008.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