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무계획으로 그냥 떠난 오사카 - 2. 일본하면 역시 교토, 가을하면 역시 단풍..
[교토] 응답하라 2007 - 일본 교토 청수사
['13 OSAKA] ① prologue - 오사카에 다녀왔습니다.
네우치몽(에누리) 교토, 한 번쯤 볼 만한 교토.
교토에 가고 싶어지는 드라마. 카모 교토에 가다 잡담.
[나 홀로 오사카 여행]넷째날 - 교토 탐방기 & 멋진 우메다의 야경
스트레스는 지름을 부른다-교토 관련 코믹에세이(+가이드) 책 지름
도망자 plan 교토 둘째날 2, <밤과 식탐>
도망자 plan 교토 둘째날 1, <회복의 오전>
LG G2와 함께 떠난 오사카 여행..을 빙자한 G2 카메라 테스트를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