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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유닛은 온도 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깊은 눈을 걷게 하거나 바람에 노출되는 등의 행동을 할 시 감소하여 유닛들의 속도를 느리게 하거나, 심지어 죽을 수도 있다. 이러한 요소들로 인하여 전투중 고려해야될 요소가 많이 생겨남. 블리자드를 피하기 위해 이동구간을 변경한다거나, 빠른 이동을 위하여 얼어붙은 강을 건너게 한다는 등. 이거 컴퍼니 1도 복잡해서 하다가 때려쳤는데[..2는 더 심해지면 어쩌란거 으앜.. 상당히 현실적인 RTS가 된듯 합니다[.. 그냥 월드워2 시뮬로 만들 생각인가[.. 유닛들 체온관리 안하다가 동사하면 어철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