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드맨 - 하이랜더 - 하이랜더 트리로 올라가면서 현재 65레벨. 오픈베타 테스트 인걸 감안하면 현재까지 게임 완성도는 70% 정도 인 것으로 평가 된다. 클로페다 지역과 오르샤 지역 간의 레벨링 트리 자체가 난이도가 꽤 차이가 나고,기본적으로 한 구역만 답파하는 것으로는 레벨링에 에로 사항이 많기 때문에 양지역 간에 따른 차이점이나 특색을 구현하는 수준에는 아직 이르지 못했다고봐야 할듯. 닥사를 막고 나름대로 궤스트 동선을 따라가면서 게임의 메인스트림 시나리오에좀 더 몰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인지 상대적으로 몹이 주는 경험치는 비교적짠 편이고 퀘스트 보상으로 얻는 EXP카드 경험치가 주요 레벨링 수단으로 제시되었는데, 현재로서는 절반의 성공 혹은 절반의 실패. 인던 디자인은 아직 한곳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