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덤챌_1년째 읽고 있는 책. 가을은 독서의 계절??
1년째 읽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정말 안 읽어 지더군요. 다른 책들은 잘 넘어가던데.. 유독 이 오리진만 그렇습니다. 올해 목표 중 하나가 책 3권 읽자였습니다. 적으면 적은 권수이지만 읽지 않는것보다 나으니.. 그렇게 약속해 놓고 마느님은 착실하게 잘 읽더군요. 가을은 독서의 계절... 가을이 독서의 계절이 된 이유가 놀러다니기 좋은 계절이라 이 시즌이 되면 도서판매가 팍팍 줄어들어 독서의 계절이라는 말을 만들어냈다고 하던데.. 일리가 있는 말입니닼ㅋㅋㅋ 성격상 수필은 잘 맞지 않습니다. 설득의 심리학 같은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거나 아니면 소설을 좋아 합니다. 읽기 위해 항상 들고는 다니는 책. 1년째입니다. 그러다가 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