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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자 패치노트입니다. 짧게 요약하자면;스마트 피스톨, 하드포인트 똥싸기로 꿀빨던 시대는 갔다.팀 밸런싱 시스템 도입 그런거 없다. 밸런싱 조절과 일반적인 변화- 전기연막 힛마커와 피격판정이 좀더 확실하게 변함.- 앤젤 시티 맵의 클래식 모드에서도 수색 드론 등장.- 아크 수류탄/마인의 시야 왜곡 효과는 이제 같은 팀원에게 안먹힘.- CTF와 하드포인트에서 방어로 얻는 점수 너프.- 소모전 승리점수 상향.- 깃발 복구점수 하향.- 깃발 소유자 사살점수 하향.- 데드맨 트리거로 인한 폭발 지연. 또한 폭발 전에 경고음 발생.- 스마트 피스톨의 비 락온상태 파일럿 데미지 하향- 스마트 피스톨 비조준사격 정확도 하향- 특정 번 카드는 여러번 사용 가능하게 조정(?)- 탈출선의 파일럿 작용성 상향. (더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