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 클리어 소감

7/19/2020 / 시스템이 사용 중입니다.

Tag Count: 3 / Hit: 0

어... 음...​리부트 시작 작품인 툼레이더와 뒤이어 나온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는 굉장히 재미있게 한 기억이 있어서 나름 기대하고 했는데... 일단 가장 큰 문제는 난해하고 이해가 안가는 스토리. 명확하게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맛이 있었던 전작에 비해서 이번 작품은 플레이하는 내내 스토리가 몰입이 안되었다. 진행이 어떻게 되가고 있는 건지, 등장인물들은 심각하게 이야기하고 있는데, 대체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가 제대로 가지 않았다. 그러다보니 클라이막스가 클라이막스 같지 않은 심심한 전개가...​퍼즐의 비중이 대폭 늘고 전투의 비중이 많이 사라진 것도 진행이 루즈하게 만든 원인 중 하나다. 플레이 방식도 전작들과 크게 별다를바 없는 자기 복제에 가까웠다.​아, 그래픽 좋은 건 인정. 다만 레이트레이싱을 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