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즌 프리폴 레벨 디자이너 저좀 봅시다. <- 운빨을 시험(?)하는 75레벨에 대한 이야기... 악명높은 98 레벨에 도착후 빠져나가지 못하고 늑대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극악하다는 늑대가 저런 것이었군요.늑대는 내가 움직일수도 없으며 매턴 랜덤하게 재배치되기 때문에 다음 수를 생각하거나 작전을 세우는 것이 거의 무의미해 집니다. 근데 이 스테이지는 가장 문제가 목표 늑대 제거수 대비 무브 개수입니다.28/21 = 1.33333...즉, 늑대대 무브수 교환비 1.33:1 이란 얘기인데... 매번 늑대를 제거한다 쳐도 3턴에 한번은 2마리 이상을 제거해야만 된다는 계산이죠.더구나 한턴에 3마리 까지밖에 안나오므로(마지막에 제거 대상이 3 미만이 되면 더 적은 수로 등장) 4, 5조합 크리스탈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