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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진행상황! 바닥(흙)이 스스로 빈공간을 확인해서 이미지를 변경합니다! 항상 보였던 양피지가 주인공이 붉은 영역에 들어 가야지만 나타납니다.-> 이제 상황에 맞게 다른 이미지의 양피지/트리거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만들다가 과거에 힌트박스를 만들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힌트박스는 text 라는 변수가 변경될때마다 3초간 화면에 표시합니다.만약 3초가 지나기 전에 text가 변해야만 한다면 임시변수에 저장해 놨다가 3초후에 표시합니다.text변수는 외부 인스턴스들로 부터 변경됩니다.-이 방법으로 만든 예제 입니다. 힌트가 없을 때는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행동을 하면 나타나서 3초간 힌트를 뿌립니다! 좋은 기능이긴 하나 지금 진행중인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