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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는 창녀고 아들 상우는 포주다. 게다가 아들은 에이즈 환자다. 아버지란 작자는 새가족을 꾸렸는데 집안 사정이 말 그대로 개판이다. 아내는 전 남편이 죽기만을 광신도처럼 기도하며, 딸은 새아버지를 아저씨라 부르며 따르지 않는다. 아들은 방에만 쳐박혀 있는데 새아버지란 작자가 그를 범한다. 세상 어디에도 없을 엽기적인 관계와 설정들. 그럼에도 분명 감독 이상우가 보여주고 싶었던 것은 딱 한 정면에서 드러난다. 모자의 식사장면. 그들은 세상 그 어떤 모자보다도 가깝고 행복해 보인다. 적어도 표면적으로는 말이다. 30대 후반쯤은 되어 보이는 아들은 창녀인 어머니한테 어리광을 피우고, 창녀인 어머니는 그런 아들에게 반찬을 먹여준다. 이상우가 보여주고 싶었던 것은 이런 게 아닐까. 서로 피를 빨아먹고 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