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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맵은 가상 현실 테마로 준비되었네요!가는 길에 벽이 플레이어를 가로막고 있는 것처럼 생겼지만, 플레이어 위치보다 앞에 있는 레이어에 지형을 놓은 거여서, 실제로 길이 막혀있다든가 한 건 아닙니다.Daily에 걸리는 대부분의 맵이 그렇듯 (daily 지정 기준은 완전 랜덤이라는데, 맵 길이에 제한을 둔 것 같다는 기분이 드네요) 적당히 짧고 할 만한 맵들인데특히 SS 런을 할 때 마지막의 내리막길에서 먼지 몇 칸을 뛰어넘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이 부분이 좀 까다로웠습니다. 이 부분은 Any%에서도 나름 난관이 되어서, 점프 후 프리즘을 모두 부술 수 있는 적당한 타이밍을 잡기가 어려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