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rectX11에서 UI 등의 목적으로 Direct2D를 사용할 때 DirectX11의 Texture2D를 출력하고 싶을 때가 있다. 일반적으로는 SRV로 만들어 Ortho View에서 사각형 메시에 텍스처를 씌워 Texture2D를 출력하지만 Direct2D 상에서 띄우고 싶을 때가 있을 수 있다. 다음 예문를 이해하면 큰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이다. ID2D1Bitmap1은 d2d1_1.h(Windows 7 Update) 이상 사용 가능하다. ※ ComPtr은 COM 객체용 스마트 포인터이다. 스마트 포인터는 다른 곳을 참고하시오.※ CreateBitmapFromDxgiSurface 함수의 두 번째 인자는 D2D1_BITMAP_PROPERTIES1* 타입 // 필요 헤더#inclu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