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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봤다 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은 반도 안 되지만, 전작도 상관없이 잘 즐겼으니까요. 1. 크로스 시스템이 전작만큼 관대하지가 않아요. 어지간히 합이 잘 맞거나 화염방사기급 연사력이 아니면 금세 풀려버립니다. 2. 전작의 한주리나 샤오무 커터처럼 위치변경을 강제하는 공격은 크로스 중이라면 스킵하고 지나갔었는데, 이젠 크로스를 깨고 날려버립니다. 크로스 브레이크라고 추가 데미지가 달려서 이것도 계획적으로 쓸 것을 유도하고 있고요. 3. 크로스를 안 쓸 수도 없습니다. 크리티컬로 캐치하더라도 이젠 자비 없이 떨궈버리거든요. 거의 무프급 (무한의 프론티어) 드리블이 필요해진 것 같습니다. 4. 미라쥬 캔슬이라고 통상기를 중간에 끊고 한 번 더 넣을 수 있는 시스템이 생겼습니다. 문제는 이게 xp100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