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자유여행 돌아다니며 쇼핑 아이쇼핑 미니소/ 24년 1월 31일
1월말 2월초 홍콩 사람들 옷차림은 대중이 없어요 ㅎㅎ 진짜 패딩입고 다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반팔입은 사람도 있고요 우리는 가을 느낌으로 입고 다녔어요 ㅎㅎ 이때 우리나라 겨울옷을 입으면 비와도 덥더라고요.. 아마 우리 갔었던 도시락집이라고 찍어 놓은듯 여기 저기 쇼핑몰을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아드님들 최애만화 주술회전... 신났음... 미니소 귀여운게 너무 많아 사고 싶지만 돈이 없는 관계로 .... 구경만... 디즈니 캐릭터 정식 라이센스로 파나보더라고요 귀엽고 이쁜거 가득가득 따님들 오면 너무 좋아할 아이템들.. 우리집 아드님들은 사실..... 쿠로미 찾으러 다니고 있는거예요;;;; 이쁘고 귀여운거 가득... 주술회전 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