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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ace for 4K: how Project Scorpio targets ultra HD gaming 4K 게이밍을 위한 레이스가 시작되었다. PS4 프로는 이미 출시되었으며 UHD 게이밍의 구현도는 게임마다 천차만별이지만, 확립된 일련의 테크닉을 이용해 상대적으로 평범한 GPU 성능으로 4K 해상도를 효과적으로구현하고 있다. 2016년 E3에서 프로젝트 스콜피오의 공개 이후, 마이크로소프트는 어떻게 새 하드웨어에서 4K를 지원할 수 있는지 개발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개발자 포털에 등장한 백서는 "복수의 엑스박스 기기에서 4K 해상도를 달성하는 법과 GPU 스케일링"이라는 제목이 붙어있다. MS가 어떻게 UHD를 구현하려는지 살펴볼 훌륭한 견본이다. 그리고 스콜피오 하드웨어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