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강남> 1.5년 만의 재방문기
재작년 말쯤에 방문했다가 거의 1년 반 정도를 지나 재방문을 한다. 그때는 입구에 웨이팅 보드가 있어서 예약을 걸어놓고도 1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요즘은 대기 줄이 없다길래 재방문을 해봤다. 역시나 웨이팅 보드 자체를 치워놨다. 안으로 들어가 본다. 긴 줄이 있던 곳에는 사람이 한 명도 줄을 서지 않고 있다. 방문 시간은 토요일 11:40 정도이며 다 먹고 나가는 12시 반쯤에는 이곳에 네댓 팀 정도가 줄을 서 있었다. 어쨌든 예전 같지는 않은 풍경이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행이다. 1년 반 전과는 햄버거 가격은 같다. 치즈 버거 : 14,900원 베이컨 치즈 버거 : 17,400원 감자튀김 리틀 : 6,900원 탄산음료 3,900원 여전히 높은 몸값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