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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ipt Execution Order는 각 클래스의 콜백함수들의 호출 순서를 조정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별도로 코드에서 초기화 순서를 관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다만 코드가 Unity3D에 종속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사용을 자제하는 편입니다. Script Execution Order를 변경할 경우 변경사항은 따로 프로젝트세팅 파일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해당 스크립트의 메타 파일에 변경사항이 저장됩니다. SVN에 commit하기 위해 프로젝트세팅 쪽을 살펴봐도 변화가 없길래 검색을 해보니 그렇게 구성돼있더군요. 유니티 공홈의 설명입니다. 크게 중요한 내용은 아니지만 혹시 헤매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작성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