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일본 가라쓰시, 자매결연 30주년 기념행사 성황
서귀포시-일본 가라쓰시, 자매결연 30주년 기념행사 성황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5898 서귀포시는 최근 일본 가라쓰시와의 자매결연 30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두 도시 간 첫 대면 교류로, 양 도시의 우정을 되새기고 미래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환영식에서는 두 도시의 교류 역사를 되돌아보며 오랜 우정을 확인했고, 기념식에서는 비전을 공유하며 미래 협력 방향성을 논의했다. 숨골공원에서 진행된 기념식수 행사에서는 ‘우정의 등나무’를 심으며 지속적인 협력의 상징을 세웠다. 이 순간은 양 도시의 상생과 교류를 굳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