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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적이 워프한다는 것. 와이어드 랜스의 PA(포톤 아츠)는 적을 와이어드 랜스의 최대 사정거리까지 강제 이동시킨 다음 추가 모션 & 대미지를 주는 특징이 있는데, 이 강제 이동 모션이 파티원 눈에는 마치 적을 워프시키는 것처럼 보인다는 게 문제. 거기에 와이어드 랜스의 PA가 명중하면 해당 적을 락온 중인 모든 파티 원의 락이 강제 해제되는 효과도 있고 말이죠. 구체적으로는 어떤 식으로 문제가 발생하냐 하면, ○ 아자 사이클론(アザーサイクロン) *(파티원 시점에서)적이 와이어드 랜스의 길이만큼 순간이동한다. *(파티원 시점에서)락온이 풀린다. *(파티원 시점에서)회전이 끝나면 적이 멀리 날아가버린다. ○아자 스핀(アザースピン) *(파티원 시점에서)적이 와이어드 랜스의 길이만큼 순간이동